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 저녁 이 맛에 산다 농장 사랑꾼 남편 충북 보은 대추농장 2147회 성리황토대추농장

오늘저녁

by 기존창보기87

본문

반응형

MBC 생방송 오늘 저녁 이 맛에 산다 농장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생방송 오늘 저녁 대추농장

 

생방송오늘저녁은 생방송 오늘 아침과 자매 방송입니다. 다양한 정보와 생활의 지혜, 대중문화, 사회 이슈, 의식주 정보전달을 하는 방송입니다.

 

대추농장

 

MBC 생방송오늘저녁 11월28일 방송 2147회 회차에서는 이 맛에 산다 아내의 오른팔이 되어준 사랑꾼 남편 1부 등 정보가 소개되었습니다.


11월28일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 충북 보은 대추농장 가게 위치와 정보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생방송오늘저녁 대추농장

 

충청북도 보은군의 성리마을. 이제 농한기에 접어든 시골 마을에 쌀쌀한 날씨도 따뜻하게 만들 정도로 뜨거운 사랑을 하는 부부가 있었으니. 바로 주진완(77), 한인순(75) 부부다. 부지런하고 성실하기론 마을에서도 따라올 사람이 없다는 부부.

 

 

대추농장 이름 >>

 

 

고추, 옥수수, 들깨, 배추, 대추 등의 농사를 1년 내내 짓고 있단다. 작물들의 수확이 거의 다 끝난 요즘은 밭 뒷정리를 하느라 쉴 틈이 없다는데. 일하는 와중에도 노래를 부르고 밭 가운데서 춤을 추기도 하며 데이트를 하는 것 같이 함께 살고 있다고. 서로 운명이라 생각한다는 두 사람. 하지만 처음부터 이렇게 애틋했던 것은 아니었으니. 다른 부부들과 비슷하게 투닥투닥 살아왔지만, 5년 전 커다란 시련이 닥쳤었단다.

 

충북 대추농장

 

선으로 만나 형제 많고 가난한 집 장남에게 시집와 한마디 불평도 없이 시동생들 뒷바라지를 했던 아내. 1남 2녀 자식들에게만은 가난을 물려주고 싶지 않아 간판 설치업, 유리 가게 등 남자들도 하기 힘든 일을 하며 살아왔다. 

 

 

대추농장 이름 >>

 

그리고 몇 년 전엔 시어머니를 모시기 위해 다시 남편의 고향으로 돌아와 농사를 짓게 되었다는데. 협착증, 골절, 자궁 근종 등 사건 사고가 끊이질 않더니 팔 절단이란 큰 사고까지 겪게 된 것이다. 몸도 성치 않으니, 일이 많이 없을 때는 쉴 법도 하건만 매년 이맘때가 되면 자녀들을 위해 130포기의 김장을 준비한다는 아내. 세 남매는 물론 며느리와 사위들까지 동원되는 큰 행사란다.

 

생방송오늘저녁 성리황토대추통장

성리황토대추농장은 MBC 생방송오늘저녁 방송에 소개, 출연하였습니다.

 

 

방송에 출연한 가게 상세 메뉴 및 이름은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MBC 생방송 오늘 저녁 대추농장 가게 위치와 메뉴 정보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Copyright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