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 저녁 생방송 장봉도 차박캠핑 신박한 네바퀴 여행 테라스 캠핑카 삼목 선착장 세종해운

오늘저녁

by 기존창보기87

본문

반응형

MBC 생방송 오늘 저녁 신박한 네바퀴 여행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생방송 오늘 저녁 차박캠핑

 

생방송오늘저녁은 생방송 오늘 아침과 자매 방송입니다. 다양한 정보와 생활의 지혜, 대중문화, 사회 이슈, 의식주 정보전달을 하는 방송입니다.

 

생방송 오늘 저녁 차박캠핑

 

MBC 생방송오늘저녁 12월13일 방송 2158회 회차에서는 신박한 네바퀴 여행 테라스 캠핑카 타고 떠난다 장봉도 차박캠핑 등 정보가 소개되었습니다.


12월13일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 차박캠핑 가게 위치와 정보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생방송오늘저녁 차박캠핑

 

인천 삼목항에서 만난 주인공은 귀여운 반려견과 함께 등장한 윤성현(55세), 한은향(47세) 부부와 아들 윤준영(14세), 딸 윤서경(9세) 4인 가족이다. 약 40분간 배를 타고 가야 닿을 수 있는 장봉도에서 차박 캠핑을 즐기려 한단다.

 

 

업장 이름 보기 >

 

 

6명도 충분히 잘 수 있다는 승합차 캠핑카를 배에 싣고 해수욕장이 앞마당인 한 캠핑장에 도착했는데! 이보다 신박할 수 없다며 아빠가 만든 캠핑카를 자랑하는 딸 서경이. 리클라이너 소파처럼 스위치를 누르면 자동으로 평탄화되는 침실부터 팔걸이에 숨겨진 미니 개수대, 회전식 전자레인지, 내장형 TV 등이 특징이란다.

 

차박캠핑 장소

 

그러나 하이라이트는 2층 공간이라는데. 루프탑 텐트를 올린 뒤, 펼친 어닝은 펄럭이는 일반 어닝과는 차원이 다르다. 요트 소재로 만들어 최대 600kg을 견딜 수 있는 테라스 겸 어닝이란 말씀. 테라스에 텐트를 설치하면 승합차 캠핑카에서 최대 6명이 잘 수 있다고 한다. 

 

 

업장 이름 보기 >

 

 

캠핑을 안 좋아하는 아내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2층 침대를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어디든 뷰 명당으로 만들어주는 테라스 캠핑카를 만들었다는 성현 씨. 평소에는 남매와 셋이서 차박 캠핑을 즐기기 때문에 엄마까지 완전체로 차박 캠핑 온 건 오랜만이라는 가족의 <신박한 네바퀴 여행>을 따라 가보자.

 

생방송오늘저녁 삼목 선착장 세종해운

삼목 선착장 세종해운 가게는 MBC 생방송오늘저녁 방송에 소개, 출연하였습니다.

 

 

방송에 출연한 가게 상세 메뉴 및 이름은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MBC 생방송 오늘 저녁 차박캠핑 가게 위치와 메뉴 정보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Copyright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