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오늘 저녁 한라봉 농장 이 맛에 산다 삼둥이 아들만 넷 슈퍼우먼 엄마 19일 꿈자람 농원

오늘저녁

by 기존창보기87

본문

반응형

MBC 생방송 오늘 저녁 이맛에산다 삼둥이 농원 정보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생방송 오늘 저녁 한라봉 농장

 

생방송오늘저녁은 생방송 오늘 아침과 자매 방송입니다. 다양한 정보와 생활의 지혜, 대중문화, 사회 이슈, 의식주 정보전달을 하는 방송입니다.

 

생방송 오늘 저녁 한라봉 농장

 

MBC 생방송오늘저녁 1월19일 방송 2182회 회차에서는 이 맛에 산다 삼둥이+1, 아들만 넷인 슈퍼우먼 엄마 등 정보가 소개되었습니다.


1월 19일 생방송 오늘 저녁 방송 경주 한라봉 농장 가게 위치와 정보 등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생방송오늘저녁 한라봉

 

오늘의 주인공을 찾아간 곳은 경상북도 경주. 이곳에 경북의 1호 한라봉 농장이 있다는데! 토마토 농사를 짓던 중 우연한 기회로 한라봉 묘목을 얻어 한라봉을 키우게 되었다는 이상환(71), 손정애(68) 부부와 딸 이미경(36) 씨.

 

 

한라봉 농장 위치 >

 

 

미경 씨는 고등학생 때부터 미용을 전공하여 도시에서 10년 가까이 네일숍을 운영했다. 하지만 결혼 후 아이를 낳고 부모님이 운영하시는 농장으로 들어왔다는데. 미경 씨가 부모님의 품으로 돌아올 수밖에 없었던 이유는 바로 세 쌍둥이가 태어났기 때문! 게다가 세쌍둥이의 남동생까지 태어나며 갑자기 아들만 넷을 키우게 되었다는데. 그래서 농장 근처에서 살며 육아도 농사도 부모님의 도움을 받고 있단다.

 

생방송 오늘 저녁 한라봉 농장

 

경주 한라봉 농장

 

한날한시에 태어난 삼둥이 한율, 은율, 시율. 그리고 막둥이 시안이 까지! 사형제는 한라봉 농장을 놀이터 삼아 뛰어놀며 자라고 있다는데. 그래서 엄마 미경 씨는 육아도, 농사도 완벽하게 하는 슈퍼우먼이 되었단다. 쉽지 않았던 삼둥이의 임신과 출산.

 

 

한라봉 농장 보기 >

 

 

이제 5살이 된 삼둥이와 3살 막내 육아를 하랴 농사를 지으랴 정신없이 바쁘지만 아이들과 과일이 커가는 맛에 계속 농사를 짓고 싶다는 미경 씨. 한라봉 삼둥이네의 신년을 이 맛에 산다에서 만나보자.

 

생방송오늘저녁 꿈자람 농원

경북 경주 꿈자람 농원 가게는 MBC 생방송오늘저녁 방송에 소개, 출연하였습니다.

 

 

방송에 출연한 가게 상세 메뉴 및 이름은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MBC 생방송 오늘 저녁 한라봉 농장 가게 위치와 메뉴 정보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Copyright ⓒ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